알립니다

  • 커뮤니티
  • 알립니다
공지사항 내용보기
결제하기를 클릭 후 반응이 없고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될 경우 해결방법
작성자 : 관리자
작성일 : 2019-08-19 조회수 : 738

예약신청 후 결제단계에서 아래와 같은 경우 해결방법 입니다. 

LGU+ 결제창이 안 뜨는 경우
팝업 차단이 되어 있는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정상적인 결제를 위해 팝업 차단을 해제하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브라우저 ⇒ 인터넷옵션 ⇒ 개인정보 ⇒ 팝업차단사용 체크 해제

그래도 결제가 안되신다면
1. 사이트 접속 : http://ecredit.uplus.co.kr/
2. 결제오류 해결센터 => 마법사실행하기(브라우저가 닫히고 분석 후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.)
3. 실행완료 후 다시 공공시설 예약시스템에 로그인하신 후 결제이용하시면 됩니다.

첨부파일 : 이용자매뉴얼.pdf